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오피스 솔루션
클라우드 기반 모바일 오피스는 기업을 위한 의사 소통과 협업에 중점을 둔 포괄적인 SaaS 오피스 도구입니다. 클라우드 통신, 관리, 공유, 협업 및 서비스를 제공하여 지능적인 클라우드 오피스 매트릭스를 만들어냅니다. 이 플랫폼은 오피스 협업을 강화하고 최고 수준의 인터넷 작업 플랫폼과 산업 서비스 생태계를 제공하여 기업에 효율적인 클라우드 기반 오피스 협업을 가능케 하며 스마트 클라우드 오피스 시대를 열어갑니다.
주요 기능:
- 경영진 중심: 경영을 위한 간소화된 서비스
- 회사 연락처: 동료의 연락처 정보 즉시 액세스
- 인스턴트 메시징: 긴급 메시지가 신속히 확인되도록 함
- 일정 알림: 예정된 작업에 대한 다수의 알림
- 승인 프로세스: 언제 어디서나 효율적인 승인 처리
- 출석 추적: 팀 모니터링을 위한 스마트 출석 통계
- 업무 보고서: 직원 요약물의 쉬운 배포 및 액세스
- 부서 중심: 기능 부서에 대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
- 회사 공지: 중요 파일 및 공지사항을 원활하게 배포
- 유연한 일정: 지능적인 일정 및 쉬운 평가
- 승인 구성: 전자 승인을 손쉽게 사용자 정의
- 급여 분배: 원클릭 급여 지급 보안
- 재무 보상: 간소화된 전자 보상 및 견고한 재무 보고
- 차량 관리: 차량 관리를 위한 효율적인 내부 자원 할당
- 직원 중심: 사용자 친화적 기능으로 직원들에게 권한 부여
- 부서 그룹 채팅: 부서 간 토론을 용이하게 함
- 빠른 출근: 현장 직원들을 위한 신속한 출근
- 승인 요청: 휴가 및 출장을 위한 즉각적인 승인 요청
- 회의 관리: 간소화된 회의실 예약, 개최 및 참석
- 텔레컨퍼런싱: 효율적인 다자간 통신을 위한 무료 비즈니스 통화
- 클라우드 저장 공유: 기업용 클라우드 자원 공유를 위한 무제한 용량
移动办公云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移动办公云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